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linux
- 자바
- c
- OOM
- 코틀린
- C++
- git
- mime
- 개발
- 구글
- Eclipse
- gradle
- 안철수
- java
- 리눅스
- KTS
- 안드로이드 개발
- 탐지기법
- 하버드
- ActiveMovieControl
- 악성코드
- build.gradle
- Android 4.1
- ActiveX
- kotlin
- 노개북
- 안드로이드
- Android
- 보안
- Today
- Total
목록2021/07 (2)
꿈소년의 개발 이야기
Object는 일부 클래스에 대해 새로운 하위 클래스를 명시적으로 선언하지 않고, 그 클래스를 조금 일부를 변경한 객체를 만들어야 할 때 사용합니다. Object Expressions 또는 Object Declarations를 사용하여 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Object Expressions 에 대해 적어봅니다. 코틀린 공식 문서를 참고했습니다. 객체 표현식 객체 표현식은 클래스 선언으로 명시적으로 선언되지 않은 클래스, 즉 익명 클래스의 객체를 만듭니다. 이러한 클래스는 일회용으로 유용합니다. 처음부터 정의하거나, 기존 클래스에서 상속하거나,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익명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이름이 아닌 표현식으로 정의되므로 익명 객체 라고도 합니다. 처음부터 익명 객체를 생성하..
최근에 사용해야 할 폰트나 리소스가 필요한데...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걸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무료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라이선스가 까다롭게 설정되어 있거나 유료 서비스를 요구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특히 모바일용은 사용할려면 더욱 그렇죠. 최근에 평소보다 좀 더 많은 샘플 앱을 만들어보면서 라이브러리를 공부하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좀 더 이쁘게 만들어야 그럴 듯 한 건 어쩔 수 없죠. 😂 저도 열심히 검색해서 괜찮은 걸 찾아보려고 했지만, 예쁜 건 죄다 유료!!! 🔥🔥🔥 그래서 구글이 제공해주는 뭔가 그럴 듯 한게 있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니 이게 있었습니다. Google Fonts 각종 폰트 및 아이콘들 사용 가능하게 구글에서 제공하는 곳. 아... 😤 그런데 이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