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소년의 개발 이야기

[Android] ADP2 구입 본문

Android Development

[Android] ADP2 구입

꿈소년 2010. 4. 26. 23:17
반응형

드디어 안드로이드 데브 폰이 도착했습니다.
길고 긴 여정을 따라 멀리 돌아서 대한민국 서울에 도착!!!!

오늘 드디어 받았습니다.

이제 그 모습을 한 번 봅시다.




하얀색 상자에 담겨져 왔습니다. 크기는 별로 그렇게 크진 않군요. 현재 저는 삼성 SCH-750 과 모토로라 모토로이 를 가지고 있는데요. 비교해 보니까 크기가 작더라구요. 하긴... 뭐 기대할 건 아니지요 ㅋㅋ



전면부에 바코드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으로 직배송이 안되니까 어쩔 수 없이 제 3국을 돌아서 왔거든요. 참고로 UPC라는 회사.. 일처리가 정말 끝내주게 못합니다.... 고생 많이 했습니다..


키보드와 비교했을 때 대충 크기가 가늠 되시죠?? 


개봉!! ADP2 의 모습이 보이는 군요.


HTC 로고가 보입니다. 애뮬레이터로 보던 모습과 비슷하네요. 


크기가 작고 아담합니다. 갑자기 이게 더 낫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그립감이 좋아서 ㅋㅋ 아.. 왜 잘나가는지 알겠어요.. 


후면부에는 안드로이드의 마스코트가 보입니다.


아.. 지금 프린지 시즌 2가 시작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프린지 시리즈 ㅋㅋ 
여튼 .. 오늘 기분 좋네요... 기다리던 폰이 왔고 프린지도 보고 ㅋㅋ 후면부를 이렇게 까시면 배터리와 SD카드가 들어있죠. ㅋ



음... 이노베이션... 이건 21C 최대 화두라고 


자세히 보시면... 왼쪽에 micro SD 카드가 꽂혀있어요. 그리고 오른쪽 부분은 심카드 들어가는 부분이죠.


필름에 적힌 내용이네요. 보면 Quick Start Guide 찾으라네요. 함 찾아보죠 ㅋ


이건 안에 든 부속물들.... 저기 보이는군요.. 퀵 가이드 ㅋ


Android Developer Phone 2  = ADP2 랍니다.


자 한번 들여다 볼까나?


폰의 주요 스펙과 내용들이네요.. 
아래 부속물들이에요.. 뭐 볼건 없지만 ㅋ 그냥 보시죠.


아 이런.... 중간에 컨버터 같은게 필요하겠네요.. 충전기 끝이 달라요.. 사실 미국에서는 저걸 쓰는데 ㅋㅋ 
해외에서는 다들 저런 형태의 충전기를 사용하거든요.. 우리나라는 충전기 따로... 젠더 따로... ㅇ.ㅇ;; 이상한 나라..

오늘은 여기까지.. 이제 본격적으로 해보자구요~